‘K패션’ 캐나다 강타 ‘노드스트롬’에 팝업스토어
2017-04-14 오후 9:30 ikoreatimes 조회 238
Text Size: Larger Smaller Small
韓 의류·악세서리 판매
03 노드스트롬 팝업스토어.jpg

북미 패션업계에서 한국 스타일을 뜻하는 ‘SOKO style(South Korea Style)’이란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한국패션(K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국과 캐나다에 347개 매장을 갖고 있는 고급 백화점 체인 ‘노드스트롬(Nordstrom)’이 최근 K패션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팝업스토어에는 노드스트롬이 선정한 ‘Kye’ ‘Hyein Seo’ ‘J Koo’ ‘SJYP’ ‘Yune Ho’ ‘Kuho’ ‘Suecomma Bonnie’ ‘Neul’ 등 8개 의류·악세서리 브랜드가 입점했다. Kuho와 Neul은 노드스트롬을 통해 북미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03 Olivia Kim.jpg노드스트롬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 부사장 올리비아 김은 "K패션 시장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한국의 패션은 빠르고, 활기 넘치고, 젊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한국 패션에 주목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K패션 팝업스토어는 오는 5월7일까지 진행된다. 토론토에선 이튼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Pop-up Store)란 ?게는 몇 시간, 길게는 1~2개월 정도만 운영하는 ‘임시 상점’을 뜻하는 말이다. 단기간에 특정 제품의 이미지를 부각시키키 위해 동원하는 마케팅이다.
정재호 기자
Tags:
 
1 2 3 4 5 6 7 8 9 10